이러한 파산 팁으로 자신과 자산을 보호하십시오.

2020. 6. 3. 09:38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파산 팁으로 자신과 자산을 보호하십시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빚 독촉에 빠져들었다.


그들은 채권자와 징수기관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며, 그들의 어음은 둔화될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파산 신청을 하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지도 모른다.


이것이 실행 가능한 해결책인지 계속 읽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로 세금을 지불하고, 돌아서서 파산 신청을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그것들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사실 신용카드 부채는 해고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세금 부채는 증가할 수 있다.


세금이 없어질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빚도 커질 수 있다.


따라서 파산 상태에서 그냥 배출되려면 신용카드를 꺼내 구매를 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의 미래에 파산 신청을 한다면, 빚을 갚기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떤 저축도 낭비하지 마라.


가능한 경우 은퇴 계좌를 만지지 마십시오.


비록 저축에 손을 대야 할 지라도, 어려운 시기에 쓸 수 있는 것은 남겨두어라.


네가 해낸 것을 기뻐할 것이다.




파산을 채우기 전에 압류가 면제될 자산을 결정하라.


파산을 통해 압류할 수 없는 자산이 있는데, 그 자산은 법에 열거되어 있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목록을 읽는 것이 중요해서 좋아하는 아이템을 가져갈지 여부를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목록을 읽지 않는다면, 그들이 당신의 물건들을 가져갈 때 당신은 끔찍한 놀라움을 느낄 가능성이 있다.




파산 변호사와의 첫 상담에 대해서는 절대로 돈을 지불해서는 안 된다.


많은 질문을 함으로써 이 무료 상담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대부분의 변호사들은 무료로 당신을 만날 것이고,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해줄 것이기 때문에 여러 사람을 만나보십시오.


그러므로 다른 변호사와 상의하여 그들에 대한 감각을 얻은 다음, 어떤 것이 당신의 필요에 맞는지를 결정하라 이 상담 후에 바로 결정을 내릴 필요는 없다.


다른 변호사들을 만나는데 필요한 만큼 시간을 끌 수 있다.




7장과 13장의 파산 사이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세요.


7장에서는 당신의 모든 빚을 없애는 것을 포함한다.


거의 예외 없이 당신과 채권자들 사이의 연결고리는 끊어질 것이다.


13장을 이용해 파산신청을 하면 모든 채무가 완전히 해소되기 전에 60개월 상환계획을 밟게 된다.


두 가지 옵션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으므로, 결정하기 전에 당신의 연구를 진행하십시오.




파산하는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파산 절차를 거치는 동안 많은 스트레스를 느낀다.


그 스트레스는 당신이 그것에 대항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완전한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너는 새로운 출발을 하고 있고, 모든 것이 좋아질 것이다.




7장 파산을 신청하는 것은 당신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사업 동료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일단 당신이 7장을 제출하면, 당신은 법에 따라, 당신의 공동 채무자를 포함한 당신의 부채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하지만 채권자들은 당신의 공동 서명자에게 완전한 책임을 묻고 싶을 것이다.




파산 신청자로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권리를 이해하라.


수집가들은 당신의 부채가 풀릴 수 없다는 것을 설득하려고 할지도 모른다.


자녀 양육비와 세금 감면 등 일부 빚만 파산 자격이 없다.


다른 유형의 부채에 대해 채권 추심자에게 말하고 있는 경우 해당 부채가 상환될 수 없다고 말하는 경우 현지 규정을 확인하십시오.


수집가들이 이것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주 법무 장관에게 보고할 수 있다.




바라건대, 당신이 개인적인 파산을 심각하게 생각할 때 당신에게 많은 선택권이 열려있다는 것을 이제 이해하기를 바란다.


열린 마음으로, 여러분은 곧 여러분의 재정 상황에 도움이 되는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